간단한 방법으로 스미싱을 예방할 수 있고 불필요한 지출까지 줄일 수 있습니다.



새소식 지존도 이제 엑스퍼트 새소식 전문가가 필요할 때! 엑스퍼트. 메인 메뉴

그리고, 이런 상품권 매입 업체들을 소액결제 현금화 사이트라고도 하는데… 업체이든 사이트이든 ê²°êµ­ 목적은 여러분이 휴대폰으로 결제한 모바일 상품권, 문화상품권, 정보이용료, 콘텐츠이용료 등을 즉시 현금으로 교환해주는 대신에 시세(결제금액) 보다 조금 싸게 사겠다는 것입니다.

정보이용료현금화 컬쳐랜드 현금화 해피머니 현금화 구글기프트

그런데, 만약 구매자쪽에서 악의를 갖고 인증번호만 받고서는 입금을 안해주면 속수무책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사기 피해를 방지하려면 사업자등록증이 있는 업체와 거래를 해야됩니다)

상품권,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할때는 업체를 통해서 하든 직접 하든, 자신이 결제한 액면가 그대로 판매(현금화)할 수가 없기 때문에 어느정도의 손해는 감수해야 소액결제 현금화 합니다.

정보이용료 결제를 했는데 안 산다고 하면 곤란하니까요. 부담없이 전화로 상담해보세요~ 대부분의 정보이용료 업체가 친절히 알려줄 것입니다.

네이버는 사용자가 등록한 정보 및 게시물을 제공하는 정보매개 서비스 제공자로서 해당 정보의 정확성, 신뢰성 및 최신성에 대해 보증하지 않습니다.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로 감사할 때 참고해주세요.

질문하기 질문 핸드폰결제 소액결제 정책미납 관련 ë‚´ê³µ 안녕하세요  핸드폰결제로 소액결제 할려고하는데

아니오 예 닫기 질문 비공개 설정이란? 질문 비공개 설정을 하시면 본인 및 답변자만 질문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유하기 블로그 주소 변경 불가 안내 블로그 마켓 판매자의 이력 관리를 위해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대행사 간섭이없어 쉽게 앱및 게임에 사용가능하십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간단한 방법으로 스미싱을 예방할 수 있고 불필요한 지출까지 줄일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Gravatar